개구리의 폴짝폴짝

[2024.01.14] 나이키 르브론21 "Akoya" 본문

<Diary>/"BasketBall Shoes"

[2024.01.14] 나이키 르브론21 "Akoya"

폴짝개구리 2024. 1. 14. 22:59

미국여행간 LA에 있는 Dick's sporting goods에서 하나 사온신발이다!
La lakers 어센틱 저지를 하나 사오고 싶었는데 노란색에 James저지는 어디서든 매진이었어서 대신에 신발하나 샀다!!
한국에선 내 사이즈는 거의 항상 맨먼저 품절되는데, 미국에서는 20%할인을 하고 있었다.
사이즈는 르브론20 / GTcut2 와 동일하게 300으로 갔고 아주 잘 맞는다.

 

조개 껍대기 같다고 하는 박스! 박스 크고 예쁘다!

 

박스는 옆이 저렇게 트이면서 열리는데, 저렇게 열리는 박스는 처음봇듯?!?!
르브론20때 네모난 카드로 들어있던 것 처럼 여기도 이런 스펙이 적힌 카드가 들어있다!
어퍼는 고급스런 느낌이 나는 가죽으로 되어있다! 개인적으로는 색상조합이 많이 예쁘다!
힐컵쪽엔 약간의 데코가 들어가 있다!
실착한 모습! 뭔가 날렵한것 같다?!

르브론 20에 아주 만족하면서 신고 있었는데, 오...21은 더 좋은것 같다!
르브론 20은 아주 편안했다면 이건 더 포근하고 더 강하게 발을 잡아준다! 그리고 신발끈은 살짝 통통한 끈인데, 이게 은근 강하게 잘 묶여서서 힐슬립같이 진짜 거의 없다!!

쿠션은 20보단 확실히 단단한데 절대 단단한 쿠션은 아니다! 이 신발은 전체적으로 르브론 20보다 안정성이 훨씬 뛰어난것 같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발이 저리다라는 이슈가 있는 것 같은데 나는 전혀 그런문제 없었다!

접지는 그냥 좋다!! 굳이 비교하면 릅 20보다 먼지있는 코트에 살짝? 더 강한것 같다! 대신 삑삑 거리는 소리는 20이더 잘 삑삑 거리긴했다!
여튼 이것도 잘 삑삑거리면서 잘 멈추고 접지 좋다!!

슬슬 착용해본 농구화가 많아지면서 어느정도 신발마다 차이를 느낄 수 있는 것 같다.